세림세무법인
로그인
회원가입
navigation
세무상담
세무상담
신고 도움 서비스
신고 도움 서비스
양도 소득세 신고
증여세 신고
상속세 신고
부가가치세 신고
소득세 신고
법인세 신고
한페이지 세무상담
한페이지 세무상담
화상 회의실
화상 회의실
mobile gnb
상담센터
신고 도움 서비스
한페이지 세무정보
어떠한 업무이던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자문하고 상담해드립니다
상담제목
폐업한법인 지급명세서 제출기한
인쇄
작성자
양**
조회수
299
날짜
2023-09-2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23년 9월 4일에 폐업한 법인입니다.
상반기 근로소득 간이지급명세서는 7월에 제출하였는데 7월부터~ 폐업이 속한 달까지 간이지급명세서는 언제까지 제출해야 하나요?
또한, 근로소득 지급명세서는 매년 3월 10일까지 제출하였는데 연도중 폐업할 경우에도 다음해 3월 10일까지 제출 해야하는 걸까요??
수고하세요 : )
목록
삭제
수정
이전글
휴업상태 법인 주민세사업소분 납부의무
다음글
세금계산서 상계처리 관련 문의
quick_nav
세무상담
신고도움
서비스
한페이지
업무의뢰
마이페이지
홈
법인 소개
보수 결제
내 결제정보
로그인
TOP